내가 좋아하는 곳

영종도 빵집 마시안 제빵소

하마입 2024. 4. 18. 12:45
728x90
반응형

 


영종도 빵집 마시안제빵소 야외테라스에서 힐링하기 좋은 곳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저는 지난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맛있는 빵도 먹고, 바다 구경도 하고~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릴게요

오션뷰 전망의 을왕리 카페
영종도 마시안해변 앞에 위치한 마시안제빵소는 바다 뷰 감상하며 커피 한잔 마실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랍니다.
카페 건물 바로 앞에 탁 트인 바다가 펼쳐져 있는데 사진 찍으면 진짜 예쁘게 나와요.
그래서인지 데이트하러 온 커플분들 많더라고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 판매하는 영종도 빵집
마시안제빵소는 직접 구운 빵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로도 유명하죠.
제가 갔을 때 이미 품절된 빵들도 있었는데 그래도 남아있는 게 많아서 다행이었어요.
전부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이라 고르는데 한참 걸렸답니다.

넓은 규모의 매장과 야외 테라스가 있는 을왕리 맛집
규모가 굉장히 큰 편이라 단체 손님 수용 가능하겠더라고요.
좌석 간 거리 두기 시행 중인 데다 테이블마다 투명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어 안심됐어요.
야외 테라스 자리도 마련되어 있던데 선선한 바람 불어오는 요즘 같은 날씨에 방문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을왕리 갯벌 카페
마시안제빵소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동물 인형 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에요.
더불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모래놀이 세트 무료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답니다.
바다 구경 실컷 하고 맛있는 빵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주차장 완비되어 있어 편리한 을왕리 주차
마시안제빵소는 가게 앞에 널찍한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자리 넉넉해서 차 가지고 와도 문제없겠더라고요.
또 바닷가 근처인데도 불구하고 모래바람 전혀 없어서 불편함 없었어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을왕리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마시안제빵소는 애견동반 가능한 베이커리 카페여서 사랑하는 반려견 데리고 올 수 있어요.
무엇보다 드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는데 그 주변으로 테이블 여러 개 놓여있더라고요.
바다 보면서 커피 한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조성돼있어 좋았어요.

포토존이 많아 인생샷 찍기 좋은 을왕리 뷰 맛집
입구에서부터 알록달록한 벽화가 그려져있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조형물 설치해두셔서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사진 찍을만한 스팟 많아서 가족 나들이 또는 연인끼리 데이트하러 오기 좋겠더라고요.
분위기 끝내주는 오션뷰 바라보며 빵 먹으니 스트레스 확 날아가는 느낌이었어요.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을왕리 분위기 좋은 카페
영종도 가볼만한곳 중에서도 이곳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 구성 자랑해서 호불호 갈리지 않을 듯해요.
커피 종류 외에도 에이드 스무디 아이스크림 등 마실 거리 다채로워서 골라 먹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빵 진열대에는 노릇노릇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뽐내는 디저트 한가득이었는데 가격대도 합리적인 편이어서 부담 없더라고요.
또한 모든 빵 당일 생산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하니 안심됐어요.
저희는 고민 끝에 바게트 샌드위치랑 소금빵 앙버터 주문했는데 하나같이 전부 다 꿀맛이더라고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게 식감 예술이었고 풍미 깊은 버터 맛 은은하게 느껴지는 게 별미였어요.
아이들 간식용으로 사가기에도 괜찮겠다 싶어 몇 개 포장했네요.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다시 방문하려고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맛있는 빵과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