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곳

청라 준식당

하마입 2024. 4. 14. 20: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청라에 위치한 '준식당'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일반 중국집과는 달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느낌이라 데이트 장소로도 딱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
깔끔한 인테리어의 분위기 좋은 중식당 청라짬뽕 맛집
친구들이랑 점심식사하러 갔는데 작은 규모의 식당이고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어서 좋았어요.
홀에는 테이블이 아담하게 구분되어 있는데 단체석도 마련돼있어서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적합하겠더라고요.
다양한 종류의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메뉴 주문하려고 메뉴판 살펴보는데 기본 식사 메뉴부터 요리류까지 가짓수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짜장, 짬뽕  하나씩 시키고 탕수육 시켜서 나눠 먹었는데 음식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이 맛있는 청라맛집
여기는 소스가 탕수육이 함께 나오는데 부먹파 분들에게는 만족할 수 있겠더라고요.
짜장면은 소스와 함께 먹어보니까 면발 쫄깃 탱탱해서 씹는 식감 좋았고 달달한 양념 감칠맛 돌아서 입맛 돋워줬어요.
탕수육 역시 튀김옷 두껍지 않고 바삭했는데 고기 잡내 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또 소스는 깔끔한 레몬 소스로 고기는 쫀득하고 소스는 상큼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짬뽕도 유명한 집이라길래 시켜봤는데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중식당 가면 무조건 짜장 시키는 저인데 이 집은 짬뽕도 맛있다고 소문났길래 도전해봤어요.
국물 먼저 떠먹어보니 불향 가득했고 칼칼하니 얼큰해서 해장용으로 제격이에요.
싱싱한 해산물 푸짐하게 들어있었고 면도 퍼지지 않은 상태라서 후루룩 흡입했네요.
남은 국물에 밥 말아먹고 싶을 정도로 중독성 강한 맛이었답니다.
또 유명한 메뉴 중 하나가 크림 짬뽕인데요.
양이 많아서  짬뽕과 크림짬뽕 중 고민하다가 크림짬뽕은 다음번에 먹기로 마음먹었네요.
식사 도중 옆테이블 손님이 크림짬뽕을 먹는 모습을 보니 또 시키지 않은게 후회 될 만큼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크림짬뽕은 약간 붉은기가 돌아보였는데 느끼하지 않고 얼큰한 맛도 있어 보였습니다.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할만한 서구맛집
짜장면 8천 원 짬뽕 9천 원대로 저렴한 편인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식사할 수 있다 보니 손님들 발길이 끊이지 않더라고요.
가족 단위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았구요. 평일 점심에는 직장인들도 많이 방문 하시더라구요.
포장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람
준식당에서는 홀뿐만 아니라 포장으로도 음식 주문할 수 있는데요.
크림짬뽕 칠리새우 크림새우 볶음밥 탄탄면 등 고급 요리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조만간 방문해서 시켜 먹어봐야겠어요.
친절한 서비스와 위생적인 매장 관리가 돋보이는 곳
중식당 특성상 기름 많이 써서 바닥 미끄러울 법도 한데 이곳은 그런 느낌 전혀 없었고 테이블이랑 의자도 깨끗했어요.
식기류 역시 얼룩 하나 묻어있지 않았답니다.사장님께서 신경 써서 관리하신다는 게 느껴져서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오늘 점심 메뉴는 얼큰한 짬뽕 한 그릇 어떠신가요? 그럼 이상으로 제가 다녀온 청라 맛집 준식당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